2019/02

    브리츠 Vtalk80 블루투스 모노 이어셋 리뷰

    오늘 살펴볼 블루투스 음향기기는 브리츠의 모노 이어셋인 Vtalk80 블루투스 이어셋입니다. 한동안 음악감상용 블루투스 이어폰을 해왔던지라 모노 이어셋이 조금은 생소하게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한쪽만 착용하는 모노 이어셋의 특징상 대화나 주변 환경에 대한 즉각적인 반응을 할 수 있다는점이 장점입니다. 이러한 특징덕에 업무용 이어폰을 찾는 유저라면 모노 이어셋 계열의 제품군을 살펴보게되며 통화가 잘 되는지, 장시간 착용하였을때의 착용감등을 주력으로 제품들을 살펴봅니다. 브리츠 Vtalk80 블루투스 이어셋 패키지박스입니다. 제품의 외형과 더불어 착용모델, 제품의 특징들이 표현되었습니다. 후면엔 브리츠 Vtalk80 블루투스 이어셋의 기능들과 더불어 세부사양이 기재되었습니다. 대화시간은 최대 7시간으로 일 8..

    씽크웨이 밥쇽 BOB SHOCK 8D 이어폰 리뷰

    오늘 살펴볼 제품은 두 개의 다이나믹 드라이버와 두 개의 밸런스 아마추어가 적용된 씽크웨이의 TONE BOB SHOCK 8D 이어폰입니다. 듀얼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적용된 이어폰들은 많이 살펴봤지만 아마추어를 포함하여 4개의 드라이버가 적용된 이어폰은 흔치않습니다. 여러개의 드라이버가 합쳐진만큼 넓은 대역폭을 표현할 수 있어서일까요? 해당 제품은 Hi-Res AUDIO 인증을 받아 기대감이 큰 제품입니다. 씽크웨이의 CI 색상과 같은 노란색 포인트를 준 TONE BOB SHOCK 8D 이어폰, 지금부터 꼼꼼히 살펴보겠습니다. 패키지박스 전면엔 이어폰의 외형과 함께 Hi-Res AUDIO 인증로고, 2개의 밸런스 아마추어와 2개의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적용된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후면엔 조금더 상세한 특..

    성린 SHARKHAN ECOBOOST 500W 82+ 리뷰

    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보급형 파워의 최전선에 있는 파워서플라이인 성린의 SHARKHAN ECOBOOST 500W 82+ 입니다. 높은 가성비 PC를 맞추기 위한 제품이며 작성일 기준 3만원이 안되는 가격으로 4대 보호회로인 UVP(저전압 보호), SCP(단락 보호), OVP(과전압 보호), OPP(과전력 보호) 회로가 적용되었으며 EMI 필터, 싱글레일 +12V 구성으로 무장한 파워서플라이 입니다. 82 Plus 인증을 받지는 않았지만 더블 포워드 회로가 적용되어 최대 82%의 효율을 보이므로 판매가를 고려했을때 어느정도 납득이 가능한 효율을 보인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자 한번 살펴볼까요? 무지박스에 색을 입혀 표현된 모습이며 SHARKHAN ECOBOOST 500W 82+의 주요한 특징들이 영문으로..

    브리츠 Dual TWS9 블루투스 이어폰 리뷰

    오늘 살펴볼 이어폰은 브리츠의 듀얼 드라이버 유닛이 적용된 코드리스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블루투스5지원, 충전 크래들, 장시간 구동시간과 더불어 IPX6방수등급을 보이는 제품으로써 브리츠의 블루투스 이어폰 라인업에선 비교적 고가에 속하는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상반기부터 브리츠는 블루투스 이어폰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어 여러 제품들을 선보였으며 듀얼유닛이 적용된 제품은 처음 출시하는 만큼 제품에 대한 기대감이 큰데요, 다양한 기능들과 더불어 어떠한 소리를 내줄지 궁금합니다. 하나하나 꼼꼼히 살펴볼까요? 앞서 살펴본 브리츠의 블루투스 이어폰과 같이 자사 라인업의 통일감을 주는 패키지 박스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착용 모델, 이어폰의 주요한 특징 및 이어폰의 외형과 더불어 측면엔 주요한 특징..

    AONE CRUISE CB-M20 블루투스 이어폰 리뷰

    오늘 살펴볼 제품은 독특한 외형, 깔끔한 디자인의 코드리스 블루투스 이어폰인 AONE CRUISE CB-M20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작년부터 다양한 코드리스 블루투스 이어폰을 다뤄봤지만 충전크래들에서 해당 제품만큼 깔끔한 외형의 블루투스 이어폰은 처음 보는것 같습니다. 충전 크래들 전체가 알루미늄 바디, 다이아몬드 커팅으로 깔끔한 외형을 자랑하며 크래들 개폐방식 또한 덮개 형태가 아닌 크래들을 돌려서 이어폰을 꺼낼 수 있다는 특징도 지니고 있습니다. 더불어 이어폰의 외형또한 충전 크래들의 디자인에 맞춰 원통 형태로 제작되어 기대가 되는 제품입니다. 꼼꼼하게 살펴볼까요? AONE CRUISE CB-M20 블루투스 이어폰 외형입니다. 패키지 박스가 비닐로 감싸져있으며 여러가지 기타 설명보다 로고와 제품명,..

    브리츠 Ctalk7 블루투스 이어셋 리뷰

    오늘 살펴볼 제품은 음감용 블루투스 이어폰이 아닌 음악,통화용 블루투스 이어셋인 브리츠의 Ctalk7 이어셋입니다. 통화가 잦은 사용자나 업무환경에서 통화가 잦은 사용자들을 위해 출시된 제품으로 핸즈프리 기능을 갖추기위해 HSP(Handset Profile)과 HFP(Hands Free Profile)이 적용되었으며 가벼운 무게와 끊김없는 블루투스5 칩셋이 적용되었습니다. 브리츠 Ctalk7 블루투스 이어셋의 패키지 박스 외형입니다. 전면부에 제품의 주요한 특징(핸즈프리, HD Voice, 충전케이스)가 표현되었으며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된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 살펴볼 제품은 흰색 색상의 Ctalk7 제품입니다. 후면엔 제품의 색상과 블루투스 5적용, 및제품의 세부사양들이 기재되었습니다. 제품의 ..

    SHARKHAN XG300R 게이밍 마우스 리뷰

    최근 몇년동안 게이밍기어의 폭발적인 경쟁과 더불어 다양한 마우스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고성능 센서를 적용한 마우스, RGB LED가 적용되어 화려함을 내뿜는 마우스 등 사용자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서 마우스가 출시되고 있는만큼 보급형 마우스 시장에서도 차별성을 가진 마우스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오늘 살펴볼 성린社의 샤칸 XG300R 게이밍 마우스는 2만이 안되는 저렴한 가격으로 게이밍 유저들을 위해 그립감과 DPI인디케이터, 파이어 버튼을 적용한 마우스입니다. 샤칸 XG300R 게이밍 마우스 패키지 외형입니다. 패키지 전면에 제품의 주요한 특징들이 표현되었으며 패키지박스 개봉없이도 마우스의 외형과 대략적인 그립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후면부엔 다국어로 표기된 주요 특징들과 마우스의 세부..

    브리츠 BE-MG5 PRO 블루투스 이어폰 리뷰

    20대,30대 유저들에게 브리츠라는 브랜드를 접하면 무엇이 가장 먼저 떠오를까요? 입문용 스피커, 2.1채널 스피커, PC방 스피커 등 어릴때부터 가깝게 접해온 브랜드라고 볼 수 있는데요, 유년시절 다양한 게임을 접하며 사용해왔던 느낌을 살려 오늘 살펴볼 BE-MG5 PRO 블루투스 이어폰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아웃도어 스포츠용 이어폰, 코드리스 이어폰 등 최근 블루투스 이어폰 시장의 다각화가 진행되는 만큼 BE-MG5 PRO 블루투스 이어폰은 게임에 포커스를 둔 제품으로써 360도 전방향 입체사운드를 표현할 수 있는 이어폰입니다. 이러한 특징을 가진 이어폰은 공간감을 보다 선명하게 느낄 수 있게하며 FPS게임에서 소리의 방향성을 또렷하게 표현하여 소위 '사운드 플레이' 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패키..

    마이크로닉스 BT-1000 블루투스 사운드바

    PC용 사운드바의 필수요소인 스테레오 유닛, 깔끔한 디자인과 PC뿐만 아니라 무선으로 활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기능까지 갖춘 마이크로닉스의 BT-1000 블루투스 사운드바는 45mm 듀얼 유닛으로 최대 10W의 출력을 보이며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군에서는 부족함 없는 출력과 6시간의 사용시간을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저가형 사운드바의 경우 풀레인지 단일 유닛이 들어있어 정확한 방향성을 알 수 없지만 마이크로닉스 BT-1000 블루투스 사운드바는 공간감을 쉽게 느낄 수 있게 제작되었으며 최근 커브드 디스플레이의 보급화가 활발하게 이루어짐에 따라 스피커바의 디자인을 곡선형태로 설계하여 모니터와의 디자인적인 조화를 이뤘습니다. 2개의 유닛으로는 저음역대에서 다소 부실한 모습을 보일 수 있지만 BASS 덕트 설계로..

    브리츠 TWS Mode7 블루투스 이어폰 리뷰

    작년까지 브리츠의 블루투스 이어폰 시장 진입은 다소 늦은편에 속했습니다. 가성비를 살린 제품들도 많았지만 아쉬운부분이 보이곤 했었는데요, 올 한해 브리츠의 발전 가능성을 보여줄 브리츠 TWS mode7은 최신 블루투스 버전인 블루투스5적용, 코드리스 블루투스 이어폰의 주요한 특징중 하나인 접점식 충전 크레들이 적용된 이어폰입니다. 편안한 착용감을 고려한 디자인, 세련된 디자인으로 무장한 이어폰인만큼 기간 필자의 아쉬움을 달려줄 제품일지 기대가 됩니다. 브리츠 TWS mode7 패키지박스 외형입니다. 브리츠의 블루투스 음향기기 라인업에 꾸준하게 적용되는 붉은색 배경에 표현된 자사의 CI와 제품 장착사진, 제품의 외형이 표현되었습니다. 후면엔 통신규격과 핸즈프리 기능이 적용된 만큼 스피커,마이크에 대한 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