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

    ALSEYE XTREME X12 쿨링팬 리뷰

    쿨링솔루션 전문 제조 기업인 알스아이(ALSEYE)는 그간 CPU쿨러, 쿨링팬, 써멀 컴파운드 등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였습니다.오늘 살펴볼 알스아이의 Xtreme X12 쿨링팬은 튜닝PC시장을 겨냥한 독특한 쿨링팬으로써 기존 쿨링팬 프레임에서 벗어나 X자 형태의 독특한 외형을 지닌 제품입니다.마더보드 제조사의 ARGB LED 솔루션을 지원하며 전용 컨트롤러로 ARGB LED를 지원하지 않는 시스템에서도 활용 가능한 특징이 있습니다.바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알스아이 Xtreme X12 쿨링팬 패키지 박스입니다.독특한 팬의 외형이 잘 표현되었으며 ARGB LED를 포함한 특징들이 간략하개 기재되었습니다. 패키지박스 후면엔 팬의 외형과 사양, 함께 동봉된 컨트롤러와 리모컨의 기능들이 표현되었습니다. 알스..

    Fractal Design AL-12 쿨링팬 리뷰

    PC케이스를 포함한 쿨링솔루션 제품군으로 오랜 명맥을 지닌 브랜드인 프랙탈 디자인(Fractal Design)은 '스웨덴의 북유럽 감성' 을 앞세워 깔끔하면서도 기본기에 충실한 기업입니다. 오랜전부터 PC케이스 제품군으론 깔끔하게 맞아 떨어지는 디자인과 공간 효율성과 같은 케이스 내부 레이아웃에 신경을 써왔으며 최근에 이르러서는 CPU쿨러, 시스템팬 등 PC케이스와 연계하여 조금씩 발을 넓혀가고 있습니다.오늘 살펴볼 쿨링팬은 프랙탈 디자인의 ARGB LED 팬인 Fractal Design Prisma AL-12 쿨링팬(이하 Prisma AL-12 쿨링팬) 입니다. PC시장에서 ARGB LED가 각광을 받음에 따라 쿨링팬 전반에 ARGB LED를 배치한 것이 특징이며 ASUS, MSI, ASRock, GI..

    Apacer PANTHER AS340(240GB) 리뷰

    오늘은 게이밍 유저, 라이트 유저를 위한 가성비 SSD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서린씨앤아이에서 유통하는 Apacer SSD 라인업 중 240GB 용량의 2.5인치 SSD인 'Apacer PANTHER AS340 240GB' 는 SATA3인터페이스, TLC 3D 낸드 플래시 메모리가 적용된 제품으로써 작성일 기준 읽기 속도 550MB/s, 쓰기 속도 500MB/s 이상의 제품들 중 손가락안에 꼽히는 가성비를 보입니다.저가형 SSD에서 누락될법한 기능들을 빠짐없이 갖추고 있으며 S.M.A.R.T를 포함하여 TRIM, GC, ECC, NCQ, DEVSLP등 장시간 안정적인 동작을 위한 기능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Apacer는 국내에서는 아직까지 생소한 느낌의 브랜드지만 군용 및 기업등에 납품하는 브랜드로써 해외..

    CJ ENM ENTUS K400G Battle 광축 게이밍 키보드 리뷰

    작년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 현재 대중적인 키보드 스위치의 한 장르로 자리잡은 광축 스위치는 클릭 타입과 리니어 타입에 이어 넌클릭 타입의 광축 스위치까지 등장했습니다.오늘 살펴볼 CJ ENM ENTUS K400G Battle 광축 게이밍 키보드는 기존 기계식 스위치 중 갈축스위치와 유사한 느낌의 넌클릭 광축 스위치를 탑재하였으며 완전 방수와 같은 광축 키보드의 특징과 게이밍 키보드의 요소인 1000Hz 보고율, 무한동시입력, LED 기능이 적용된 제품입니다. CJ ENM ENTUS K400G Battle 광축 게이밍 키보드 패키지 박스. 키보드 외형, LED 적용 유무 등을 미리 확인할 수 있으며 우하단에 키보드의 주요 특징들이 간략하게 표현되었습니다. CJ ENM 홀로그램 정품 씰. 색상은 블랙, ..

    CJ ENM ENTUS WKM3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리뷰

    오늘은 사무용 키보드 마우스에 걸맞는 CJ ENM ENTUS WKM3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소음, 부드러운 키감의 맴브레인 스위치가 탑재된 키보드, 클릭 시 발생하는 마우스의 소음을 줄인 무소음 설계로 주변 환경에 소음을 유발하지 않으면서 활용할 수 있는 키보드 마우스 입니다. 더불어 키보드 마우스 모두 무선 설계로 이루어져 수신기를 장착하여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어 기대가 되는 제품입니다. 언박싱부터 하나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CJ ENM ENTUS WKM3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패키지 박스.해당 제품은 민트 색상으로 민트색 외 블랙, 핑크 색상으로 출시하였습니다. CJ ENM 정품 홀로그램 씰. 구성품은 키보드 본체, 마우스, 사용자 설명서로 간결하게 구성..

    위즈플랫 FD-S1 외장 SSD 케이스 리뷰

    NVMe, SATA 인터페이스 모두 M.2 2280(22mm x 80mm) 규격의 SSD가 출시됨에 따라 기존 2.5인치 스토리지 대비 월등히 작은 크기를 보이는 것이 특징인데요, 초소형 폼팩터 규격의 M.2 SSD가 일반 유저들에게 보급화 되어 외장 스토리지 제품군에도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오늘은 SATA 인터페이스 규격의 M.2 SSD를 외장 스토리지로 활용할 수 있는 위즈플랫의 FD-S1 외장 SSD 케이스를 살펴보겠습니다. FD-S1 외장 SSD 케이스는 기존 2.5인치 외장 하드 케이스와 유사한 방식으로 SATA 인터페이스를 USB 인터페이스로 변환(SATA to USB Converter)하여 활용하는 제품이며 초소형 폼팩터인 M.2 규격의 특징과 USB로 연결하는 외장 스토리지의 특징을..

    라이젠 프로세서 배경화면, 970EVO Plus 배경화면 공유

    리뷰했던 프로세서, SSD중 쓸만한 녀석들로 골라봤습니다. 3600의 경우 포커스도 제대로 안맞아 올릴까 고민했는데 혹시나 쓰실분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 업로드된 이미지들은 자유롭게 배포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