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

    티피오스 더맨102 전기면도기 리뷰

    오늘 살펴볼 티피오스의 전기면도기인 더맨102는 저렴한 가격 전기면도기에 어울리는 특징들을 무장하여 전기면도기 시장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습식과 건식 모두 지원하는 전기면도기의 특징이라하면 단연코 방수성능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더맨102 전기면도기는 IPX6등급의 방수등급으로 생활방수를 지원하며 3D헤드, 총 3개의 이중날이 적용되었으며 오랜 기간동안 사용시 면도기의 관리에 필요한 세척 알림 기능등의 특징들을 지니고 있습니다. 플레이윈도 기준 판매가 39,800원대의 가성비를 고려하였을땐 기대가 되는 제품입니다. 언박싱 깔끔한 디자인의 패키징 박스에 제품 본체가 표현되었습니다. 포인트 색상으로 검은색과 파란색 색상의 모델 두가지가 존재하며 제품의 특징인 3D 헤드가 인상적입니다. 패키지박스는 충격을 보..

    위아이엠 Vgear M1 게이밍 마우스 리뷰

    그립감,클릭감,정확도 높은 센서는 게이밍 마우스의 핵심요소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 살펴볼 위아이엠의 Vgear M1 게이밍 마우스는 기존 국내시장에 다수 분포한 옴론 스위치에 아이언 튜닝 기술(특허 출원)을 적용하여 클릭감 향상을 도모하였고 장시간 사용하는 마우스의 그립감 유지를 위해 측면부 사이드패드, Pixart 3325센서를 적용하였습니다. 제조사에서도 크게 어필하는 부분이 클릭감인만큼 해당부분을 유심히 살펴보며 리뷰를 진행해보겠습니다. 언박싱 위아이엠 Vgear M1 게이밍 마우스의 패키지 박스입니다. 무지박스 바탕에 측면 슬라이딩 형태의 패키지를 적용하여 이색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전면부엔 마우스 본체의 외형을, 후면부엔 제품의 세부사양이 기재되었습니다. 마우스의 경우 다른 게이밍 기어대비..

    브리츠 BE-MK2000 블루투스 이어폰 리뷰

    브리츠는 지난 한해 다양한 블루투스 이어폰을 출시하며 보급형 블루투스 이어폰 시장을 공략해왔는데요, 이번 한해는 어떤 블루투스 이어폰을 보여줄지 오늘 살펴볼 블루투스 이어폰을 통해 조금이나마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브리츠 BE-MK2000 블루투스 이어폰은 보급형 이어폰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apt-X 칩셋(CSR8645)이 적용되어 음질향상을 도모하였으며 스포츠 이어폰답게 IP 방수등급에서 IPX4등급 인증을 받았습니다. 긴 러닝타임을 보여주는 배터리로 하루종일 배터리 걱정없이 활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언박싱 브리츠 BE-MK2000 블루투스 이어폰의 패키지 외형입니다. 이어폰 본체가 투명한 패키지박스를 통해 패키징을 뜯지않고도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의 주요 특징들이 간략하게..

    브리츠 BE-MW700V5S

    러닝용 이어폰이 갖춰야할 요소는 무엇이 있을까요? IP등급, 핸즈프리(Hands Free), 장시간 활용성등이 있는데요, 오늘 살펴볼 브리츠의 러닝용 이어폰 BE-MW700V5S 이어폰은 IPX4 방수등급, 통화가능한 핸즈프리 기능, 최대 10시간 사용가능한 활용성등을 특징으로 가성비를 앞세운 이어폰입니다. 오버이어형 귀걸이 구조덕에 탈착을 방지하여 편안한 러닝감을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자 그럼 살펴볼까요? 언박싱 브리츠 BE-MW700V5S 블루투스 이어폰의 패키지 박스입니다. 패키지박스를 뜯지않고도 제품의 외형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구조로 제작되었습니다. 뒷면엔 제품의 세부 사양들이 기재되었으며 제품의 색상도 표기되었습니다. (은색, 검은색 두가지 타입) 꼼꼼하게 붙은 밀봉씰을 확인할 수 있었습..

    소니 SRS-XB10 블루투스 스피커 리뷰

    오늘 살펴볼 제품은 음향기기 사업으로 꾸준히 명맥을 지켜가고 있는 SONY의 SRS-XB10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아기자기한 원통형 디자인과 한손에 쉽게 잡힐 수 있는 디자인으로 컴팩트한 모습을 보임과 동시에 EXTRA BASS 기술과 함께 46mm 풀 레인지 스피커를 적용하여 소형 블루투스 스피커의 취약점인 저음역대를 한층 더 보강한 제품이며 야외 환경에도 대응하기위해 IPX5 생활 방수를 지원합니다. 특히 SRS-XB10 두대를 연결하여 스트레오 사운드 기능을 제공하는 점은 타사 제품에서 찾아볼 수 없는 주요한 특징이나 2대의 SRS-XB10을 보유하지 않은 상황이라 이번 리뷰를 진행하면서도 아쉬움으로 남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자 이제 SRS-XB10을 살펴보겠습니다. 언박싱 SONY SRS-XB..

    브리츠 BE-R5 시계/라디오 리뷰

    예전처럼 라디오를 즐겨듣지 않는 시대이긴 하지만 AM/FM 라디오로 꾸준히 청취하고 있는 사용자들도 있습니다. 이러한 사용자들을 고려하여 시계/알람 기능이 접목된 라디오인 브리츠의 BE-R5는 깔끔한 디자인부드러운 소재를 적극 활용한 제품입니다. LED 세그먼트 밝기도 충분히 밝은편에 속하여 주간/야간 관계없이 불편함 없이 활용 가능해 보이며 젊은 세대부터 연세가 많은 노인분들에게 충분한 시인성을 보이는 제품입니다. 한번 살펴볼까요? 언박싱 브리츠 BE-R5 시계/라디오의 패키지박스 외형입니다. 제품의 외형이 깔끔하게 프린팅되었으며 제품의 주요한 특징들이 표현되었습니다. 후면부엔 제품의 세부사양들이 기재되었습니다. 매번 브리츠의 여러 제품들을 다룰때마다 느끼지만 밀봉씰 하나만큼은 정말 깔끔하다는 느낌을 ..

    가성비 NVMe SSD TAMMUZ M720 PRO 리뷰

    전반적인 SSD가격이 내려감에 따라 NVMe SSD 또한 보급형 SSD로 자리잡을 수준의 가격대까지 내려왔습니다. 오늘 살펴볼 타무즈의 M720 PRO M.2 SSD 또한 높은 가성비를 겸하여 NVMe SSD 보급화에 앞서고 있습니다. 기존 SATA방식의 SSD 대비 빠른 읽기/쓰기 속도를 보일 뿐만 아니라 M.2 단자를 사용하는 폼펙터 특성상 컴퓨터 케이스 내의 불필요한 공간을 줄일 수 있어 더 높은 활용도를 보입니다. 언박싱 타무즈 M720 PRO M.2 SSD 본체가 제품 패키지에 깔끔하게 표현되었으며 NVMe SSD의 특징과 더불어 3년간의 보증기간을 지니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후면엔 다국어로 제품의 특징이 표기되었습니다. 밀봉씰 또한 패키지 박스의 앞/뒤에 부착되었습니다. 패키지 내부는 사..

    에피테크 에너지 옵티머스 ORBIT 600W 파워 리뷰

    시대의 흐름일까요? 최근 보급형 파워시장에 여러 기업들이 뛰어들고 있습니다. 경쟁이 불 붙은만큼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반가울 수 밖에 없는데요, 오늘 살펴볼 에피테크의 에너지 옵티머스 ORBIT 600W 파워서플라이는 일반적인 타사 보급형 파워의 워런티기간(5년)에서 1년을 더한 무상 A/S 6년을 지원하며 깔끔한 검은색 프레임과 흰색 포인트 색상으로 무장하였고 최근 커지고 있는 PC 튜닝 시장을 고려하여 플랫케이블이 적용되었습니다. 80PLUS 인증을 받아 보급형 파워의 기본기를 다진만큼 언박싱부터 벤치마크까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언박싱 에피테크의 에너지 옵티머스 ORBIT 600W 패키지 외형입니다. 80PLUS 인증이 확인되며 제품의 외형은 확인되지 않습니다. 패키지 박스에 제품의 세부 특징(보호..

    ROCCAT SCORE 게이밍 이어폰 리뷰

    독일의 PC 주변기기 제조사이자 고급 게이밍 기어들로 유명한 로캣(ROCCAT)에선 게이밍 유저들을 위해 그간 주력으로 다뤄왔던 마우스, 키보드에 이어 게이밍 이어셋을 선보였습니다. ROCCAT의 마우스라면 익히 많은 하드웨어 유저들이 선호하는 KONE시리즈 제품군들을 떠올릴텐데요, 필자도 콘퓨어 마우스를 인상깊게 써왔던 만큼 이번에 살펴볼 ROCCAT SCORE 게이밍 이어셋 또한 기대감이 큽니다. 일반적인 음향기기 회사에서 내놓는 이어셋에 비해 PC 주변기기 제조사인만큼 청음감보다도 게이밍환경에서 얼마나 잘 어울리는지를 위주로 살펴보겠습니다. 언박싱 ROCCAT SCORE 게이밍 이어셋 패키지 박스입니다. 이어폰의 외형과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단자부가 확인됩니다. 후면엔 제품의 특징들이 다국어형태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