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Review/Sound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BE-S200U 스피커 리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탠드 타입의 PC용 스피커를 소개해볼까합니다. 
브리츠의 BE-S200U은 5W급 스탠드 스피커로 PC 또는 노트북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고가의 스피커가 부담스럽지만 가벼운 사양의 PC에 스피커를 추가하는 용도로 사용하기에 적절한 제품이며 노트북의 기본 스피커가 빈약하거나 베이스와 같은 저역대 소리가 부족한 유저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활용가치가 있습니다.
아래에서 언박싱을 시작으로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BE-S200U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패키지박스는 스피커 외형이 잘 표현되어있으며 타워형 디자인 형상을 취하고 있습니다.

 

 

 

 

BE-S200U 스피커는 USB 전원으로 동작하며 마이크/헤드폰 단자를 지원합니다.
헤드폰 단자는 스피커를 통하여 다시 연결할 수 있으며 추가적인 마이크나 헤드폰을 연결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BE-S200U 스피커 외형입니다. 스탠드 타입 형상으로 설계가 된 모습인데요, 동급 PC스피커의 경우사운드바 타입이 많은데요, 수직으로 길게 설계한 이유는 사용하고있는 헤드셋을 손쉽게 올려두기 위함입니다. 더불어 가로로 길게 공간을 잡아먹지않는 장점 또한 지니고 있습니다. 

 

 

 

상단부엔 실리콘 댐퍼로 헤드셋의 헤드밴드를 스크레치나 무게집중 없이 안정적으로 지탱해줍니다.

 

 

 

 

노브는 직관적으로 동작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스피커 ON/OFF 기능 부터 시계방향으로 볼륨을 키울 수 있습니다. 

 

 

 

스피커는 2.5W급 40mm 풀레인지 유닛이 위 아래에 배치되었으며 저역대를 보강하기위해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배치되었습니다.

 

 

 

청음 해본 결과 2.1채널 스피커와 같이 우퍼가 적용된 스피커만큼의 베이스를 느낄 수 있지만 노트북이나 스마트폰에 비하면 준수한 수준을 보여줬습니다.
사용하는 헤드셋도 책상에 올려둘 필요없이 간편하게 거치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고가의 스피커가 부담스러운 유저에게 적합한 PC/노트북 스피커였습니다.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적용되어 40mm급 풀레인지 유닛의 저역대를 충실히 살려주어 노트북의 스피커 저음에 한계를 느끼는 유저나 사무용 PC, 저사양 게이밍 PC등 가벼운 사양의 PC와 함께 BE-S200U 스피커를 사용하기에 적당했습니다.
제품 가격과 출력을 고려하였을때 동 가격대나 출력면에서 음질이 크게 떨어진다는 느낌은 없었으며 패시브 라디에이터의 설계덕인지 저역대가 기대 이상으로 잘 표현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단자 구성 또한 헤드폰/마이크 3.5파이 단자 구성으로 추가적인 장치를 연결할 수 있으며 노브 조절 또한 직관적으로 되어있어 사용성면에서 준수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해당 리뷰는 브리츠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제품 정보 : https://prod.danawa.com/info/?pcode=17861270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BE-S200U : 다나와 가격비교

가전/TV>홈시어터/오디오>사운드바/홈시어터, 요약정보 : PC사운드바 / 2ch / 출력: 5W / 헤드폰단자 / 마이크단자 / 무게: 0.835kg / USB전원 / 헤드셋거치 / 스탠드형 / 크기: 68x413x96mm

prod.danawa.com